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FAQ

게시판 상세
제목 콘돔을 사용하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작성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07-1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711

콘돔의 피임률은 착용법을 잘 지켜야 보장이 되는 만큼 정확한 콘돔 착용은 매우 중요합니다.


1. 콘돔을 안전하게 보관하고 사용하기 전, 포일에 적힌 사용기한을 확인합니다.

2. 사용기한이 넘지 않은 콘돔을 손으로 개봉합니다. 치아를 사용하거나, 손에 연장된 네일 아트나 반지 등을 착용한 채로 개봉한다면 콘돔에 손상을 줄 수 있습니다.

3. 개봉된 콘돔을 윤활제가 발린 부분이 겉으로 가도록 들고 정액 받이의 공기를 뺍니다. 공기를 뺀 후 다시 공기가 들어가지 않도록 정액 받이를 잡고 2-3바퀴 돌려줍니다.

4. 콘돔을 3번 상태로 쥐고 반대쪽 손으로 콘돔을 착용합니다. 성기의 몸 쪽 끝까지 콘돔을 내릴 때까지 정액 받이를 잡은 손을 놓지 않습니다. 포경수술을 하지 않은 경우, 포피를 완전히 내린 후에 콘돔을 착용합니다.

5. 콘돔을 다 씌운 후에 정액 받이에 공기가 없는지 확인합니다. 정확하게 씌워진 콘돔의 정액 받이는 지퍼백에 공기가 없을 때 딱 달라붙는 것처럼 붙어있습니다.

6. 정액의 양을 고려하여 앞쪽의 여유 공간을 확인합니다. 공간이 부족하면 정액이 역류할 수 있습니다.

7. 사정 후에는 바로 콘돔의 둥근 링 부분을 잡고 제거합니다. 성기가 작아지면서 콘돔이 빠지면 정액이 새어 나올 수 있습니다.

8. 제거 후 콘돔에 물을 채워 사용 중 파손이 되었는지를 확인합니다. 콘돔은 중요한 피임도구임과 동시에 파손될 수 있는 원인이 많기 때문에 전문가들은 사용 후 확인과 더불어 이중 피임을 권고하고 있습니다.

9. 사용한 콘돔을 버릴 때에는 휴지통에 버립니다. 변기에 버리면 막힐 수 있습니다.



아래의 주의사항도 꼭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1. 콘돔은 1개씩 사용합니다. 2개 겹쳐서 사용하면 오히려 콘돔끼리 마찰로 인해 파손되기 쉽습니다.

2. 콘돔은 1회용입니다. 재사용하면 정액이 새어 나오거나 파손되기 쉽습니다.

3. 콘돔을 뜯으면서 손상될 수 있어 치아나 가위의 사용은 자제합니다.

4. 질 액 양의 차이로 건조함을 느낀다면 안전과 사용감을 위해 젤을 같이 사용하길 권장 드립니다. 너무 건조한 상태의 반복적인 마찰은 콘돔을 파손시킬 수 있습니다.

5. 지용성 윤활제를 같이 사용하시면 라텍스가 약해질 수 있습니다. 로션을 바른 손으로 만지는 것도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콘돔 착용법에 대해 더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편하게 홈페이지 채팅상담, 체레미 마카 카카오톡(@eveofficial) 혹은 1644-2674로 문의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체레미 마카 상담 운영 시간

오전11시-오후5시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